고향이야기   해병144기전우회   뿌리찾아서   검색정보   포토앨범   시집글마당   연락통신메모

일삼동지회   자료마당  음악(Old Pops)   건강-암투병기   인라인스케이트  강변자전거대행진

동지13회원의광장   동지13회원이영호의詩   동지13차준은 회원   문화공간글쓰기   갤러리   커뮤니티   자유게시판

"(주)은성프린터스"는 1975년에 설립하여 현재 국내 인쇄업체 가운데 가장 앞선 기술수준과 노하우를 보유하고 있습니다. 저희들은 그동안 최첨단 인쇄 시설과 기술을 누구보다 앞서 갖추어 나가면서 임직원 모두 단한장의 인쇄물에도 온 정성과 혼을 쏟아 붓는 철저한 장인정신으로 일 해왔습니다.  

(주)은성프린터스 차준은 대표 - 노사가 함께하는 안전 보건 활동으로 재해 없는 회사 만들어
월간PT 2007년 08월호 에 게재기사입니다.

최근 개최된 제40회 산업안전보건대회에서 차준은 (주)은성프린터스 대표이사는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했다. 그동안 직원들의 안전을 위한 시스템 개선, 사전 예방활동 등으로 재해의 요소를 제거하는데 주력해온 은성프린터스는 예방을 위한 사전교육 및 활동으로 노사 모두가 하나가 되어 무재해 15배라는 실적을 달성했다.

제40회 산업안전보건대회에서 동탑산업훈장을 수상하셨습니다. 소감 한말씀 부탁드립니다.
감회가 새롭고,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회사의 대표로서나 개인적으로도 무한한 영광으로 생각합니다. 회사를 경영하면서 제조업체로써 산업안전은 필연적이라 생각하며, 무재해 운동에 집중해왔고, 전직원 모두가 열심히 노력했습니다. 이번 수상을 떠나 은성프린터스가 무재해 15배라는 실적을 달성하는 기록을 세웠습니다. 전직원들에게 감사드리며, 이번 수상의 영광을 모든 직원들에게 돌리고 싶습니다.

무재해 운동이란 무엇입니까. 이 운동에 특별히 주의를 기울이신 이유가 있다면.
무재해 달성은 노동부 및 산업안전공단에서 주관하는 재해예방차원의 활동으로서 무재해 활동개시를 보고하여 사업장내의 근무일수 기준으로 하여 재해가 발생하지 않을시 1배, 3배, 5배, 10배, 15배 달성장을 인정하는 제도입니다. 은성에서 받은 15배 달성은 1989년 6월 7일부터 2006년 1월 27일까지 무재해 활동에 대한 인증입니다.
제조업체를 운영하면서 산업재해에 대한 두려움은 경영자로서 누구나 가지고 있다고 생각합니다. 저희 회사가 구로동에 있을 때, 1980년대 본사 건물내 임대사업장인 소규모 인쇄시설을 운영하던 회사에서 산업재해가 발생하여 20대의 근로자가 팔을 절단하여야 하는 상황을 보았습니다. 누구에게나 안전사고는 우리 주위에 항상 도사리고 있는 현실을 볼 때 개인적인 불행은 물론이고 더 나아가 가족, 회사 전체의 불행으로 어어지는 상황을 보면서 안전사고 예방은 필수적이라고 생각해왔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회사는 물론이며 조직원의 정신자세가 절대적으로 중요하며, 주기적 교육 및 설비보완이 필요합니다.

월간 인쇄문화 2007년 08월호

제16회 경북지체장애인지도자대회 열어
‘행복은 내곁엷출판기념식 함께 개최
  2008년 12월 13일 (토) 00:00:00 김희동 기자 bluedeer68@naver.com  
   
 
  ▲ '행복은 내곁에' 출판기념식에 모인 내빈들이 떡케잌을 절단하고 있다.  
 

경북지체장애인협회(회장 장재권)는 지난 6일부터 7일까지 이틀간 경주 콩코드호텔에서 제16회 경북지체장애인지도자대회를 개최했다.

경북권내 23개 시·군지회장등  400여명이 참석해 성황을 이뤘다.

장재권 회장을 비롯해 이병석 국회의원(국회 국토해양위원장), 백상승 경주시장, 모보그룹 황보명진 회장, 메이트엠 서비스 정태석 대표 등이 내빈으로 참석해 장애인지도자들을 격려했다.

한편, 이날 대회에서는 경북장애인종합예술제 작품모음집 ‘행복은 내곁엷 출판기념식이 함께 진행되어 따뜻한 시간이 됐다.

‘행복은 내곁엷는 경북지체장애인협회 차준은 후원회장(은성프린터스 대표이사·회장)이 전액 후원해 제작한 것으로서, 경북장애인종합예술제의 최근 3년간 수상작품을 모은 책이다.

 

 

2010년 9월

성백영 상주시장-상주시 기업유치를 위해 (주)은성프린터스 차준은 회과의 만남!.

상주 타임즈

- 상주시 홈페이지 게시판 -

성백영 상주시장은 지난 토요일인 9월4일 시민의방에서 (주)은성 프린터스 차준은 회장과 정경표 사장을 만나 국내외 7개의 박스공장을 가진 기업의중심기업을 상주에 건설하는 문제에 대하여 긴요한 협조를 했다.